안녕하세요, 고객님!
런닝머신 X4 모델에 대한 주문과 설치 일정에 관한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런닝머신 X4 설치 요청에 대해 확인하였으며, 2월 18일자로 주문하신 사실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현재 설치 일정에 대한 조정 및 확인 과정에서 지연이 발생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요청하신 2월 28일까지의 설치 일정을 우선적으로 조율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내부적으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시일 내에 설치 일정에 대한 확정 안내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설치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해피콜을 통해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일정에 대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나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설치 일정 안내 관련으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의 만족스러운 설치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월18일자로 주문했습니다. 오늘2월26일입니다. 설치일자 연락도 없고 기다리기만 합니다.
배송일자 2월28일까지 부탁드렸습니다. 확인하시고 빠른 답변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